본문 바로가기 퀵메뉴 바로가기

QUICKMENU

보은교육도서관

도서관 안내
콘텐츠 시작

고객 협조 사항

도서관 안내 > 서비스 헌장 > 고객 협조 사항
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

고객 협조 사항

  • 고객 여러분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행정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으므로,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권리를 행사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익명이나 가명으로 민원을 신청하면 회신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신청인의 주소와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다른 사람을 모함 또는 비방하여 도서관 서비스를 저해하는 민원은 삼가 주시고, 공익 우선의 행정이 되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도서관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면 사무실을 통하여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. 즉시 시정하고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.
  • 민원업무를 모범적으로 처리했거나 친절했던 공무원을 보셨을 경우, 누리집(열린마당→자유게시판,도서관에 바란다)을 통하여 알려주시면
    널리 본보기가 되도록 홍보하겠습니다.
 
만족도 선택폼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