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은교육도서관 행정서비스헌장 선언문
보은교육도서관 직원은 도서관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친절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임을 깊이 인식하고,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.
- 1. 우리는 업무에 임할 때 고객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겠습니다.
- 2. 우리는 양질의 다양한 자료를 수집 ‧ 확보하고 수집한 자료를 철저히 관리하여 고객이 자료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
- 3. 우리는 학생 및 지역주민의 평생교육 및 문화 활동을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 ‧ 운영하겠습니다.
- 4. 우리는 모든 고객을 공정하고 정중하게 대하겠습니다.
- 5. 우리는 고객이 즐거운 마음으로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쾌적하게 조성하겠습니다.
- 6. 우리는 도서관을 투명하고 청렴하게 운영하겠습니다.
- 7. 우리는 민원 처리 과정에서 고객에게 불편을 드린 경우, 즉시 시정하고 이에 대한 적절한 보상을 하겠습니다.
- 8. 우리는 교육행정서비스를 실천하고 고객에게 평가를 받아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.
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.